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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문의

구조 변경

  • 네, 가능합니다.
    프랜차이즈의 경우, 도면 등 수정과 관련된 모든 자료는 프랜차이즈 본사가 갖고 있습니다.
    따라서, 프랜차이즈 본사로 문의해주시면 됩니다.
    개별점은 저희측으로 요청주시면 되나, 비용은 55,000원(vat포함)입니다.
    입금 후, 수정이 필요한 도면 이미지와 세금계산서 발행을 위한 사업자등록증 전달주시면 작업해드릴 예정입니다.

    계좌: 신한은행 140-012-392450 주식회사투비스마트

  • 키오스크 등 저희 서비스와 관련된 모든 장비는 이사할 때 같이 옮겨주셔야 합니다.
    매장 이사 최소 10일 전, 저희측으로 일정 등 알려주시면 비용 안내 후 일정 잡아드릴 예정입니다.
    정확한 금액 등은 고객센터로 문의바랍니다. 일부 장비 분실 또는 장비 추가 희망시 요청주시면 견적 내용 전달드리겠습니다.

  • 매장 확장 후 영업시작일자 최소 10일 전 고객센터로 알려주시면 됩니다. 도면 수정 및 장비 추가 등에 대한 부분은 비용이 추가 발생됩니다. 관련해 자세한 내용 정리해 전달주시면 견적서 전달 및 일정잡아 준비해두겠습니다.

  • 매장 축소일 최소 10일 전 고객센터로 알려주시면 됩니다. 도면 수정 등에 대한 부분은 비용이 추가 발생될 수 있으며, 기존 장치는 직접 제거해주시면 됩니다. 관련해 자세한 내용 정리해 전달주시면 견적서 전달 및 일정잡아 준비해두겠습니다.

사업주 변경

  • 양도양수시 작업에는 카드가맹서류 검토 완료 후 1주 정도 소요되며, 비용은 매장당 11만원(vat 포함)입니다.
    **샤오미전구 iot 사용지점은 현장세팅 변경 비용 매장당 22만원(vat 포함)이 발생됩니다. 작업량 등에 따라 비용이 추가 조정될 수 있습니다.
    기존 점주님과 신규 점주님과 일정은 추가 협의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키오스크의 카드결제 정보 변경은 고객센터 운영시간 중 오전 9시반 ~ 오후 5시반 사이에만 변경 가능합니다.
    카드가맹시 필요서류는 아래 내용 참고바랍니다.

    *밴사등록서류
    [공통 필수서류]
    1.사업자등록증사본
    2.대표자신분증사본
    3.입금받으실 통장사본
    4.사업장 유선번호
    5.대표자핸드폰번호
    6.대표자이메일주소
    7.매장내부사진한장
    8.매장외부사진한장(도로주소판 또는 간판보이도록)
    9.관리비 CMS 서류
    10.모바일 이용신청서

    [그 외 추가 필수서류] * 지점이 법인사업자인 경우 - 법인 인감도장이 들어가는 서류는 법인 도장의 업체명과 지표가 명확하게 보일 수 있도록 해주셔야 카드 가맹이 가능합니다.
    1.이메일인증담당직원이름
    2.담당자핸드폰번호
    3.담당자이메일주소
    4.법인등기부등본전체
    5.인감증명서
    6.사용인감계-(통장과인감이다를경우)
    7.주주명부
    8.부동산 확약서 양식 - 등기부등본에 임대, 분양 등 문구가 있는 경우 필수! BC카드사에서 관련업에 대한 매출을 발생할 수 없다고 합니다.
    9.신청서 작성 위임장
    10.고객 거래 확인서
    11. 통신가입사실증명원

    * 공동대표인 경우
    1.공동대표 가맹점 가입동의 및 위임장
    2.공동대표 결제계좌 이용신청 및 동의서

    * 외국인대표자인 경우(아래 명시한 서류 외에 추가로 필요할 수 있습니다.)
    1.여권사진
    2.신분증 앞, 뒷면 사본
    3.국내거소증

  • 양도 직전 매출자료는 백업받아주시면 됩니다. 변경되는 월의 관리비는 기존 점주님과 신규 점주님이 협의바랍니다.
    변경되는 월의 다음달부터 신규 점주님 계좌로 자동출금되고 있습니다.

  • 신규 점주님의 샤오미 계정 생성 후, 하나씩 재세팅 진행해야 합니다.
    해당 작업은 현장 방문 점검이 필요하기에 비용이 드는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자세한 비용은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며 안내드리겠습니다.

기타 관리

  • 카카오톡 채널 고객센터로 내용 전달주시면 건의사항으로 올려두겠습니다. 건의사항으로 올려진 내용은 내부협의를 통해 개발 여부가 결정됩니다.

    건의사항으로 올려진 내용은 내부 협의를 통해 개발 여부가 결정됩니다.
    모든 건의사항 중 개발이 가능한 기능인지 먼저 판단 후 아래와 같은 사항들을 고려하여 우선순위를 결정하고, 일정을 잡아 개발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우선순위 선정 시 고려 사항]
    - 개발 가능 여부
    - 장애 에러 건
    - 방역 방침과 같은 긴급한 정책 변경 건
    - 다수의 공통된 추가 기능 건의 건

    우선순위는 내/외부적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 업데이트 공지 전까지는 미리 안내가 어려운 점 양해 바랍니다.
    최종 결정이 나면 관련해서 공지드리겠습니다.

  • 서비스 이용 종료일 기준으로 24시간 내 모든 데이터 삭제가 됩니다. 계약 해지와 함께 관리자페이지 접속이 제한됩니다.
    필요시 데이터는 백업해주셔야 합니다. 당월 관리비는 정리해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서비스 종료시점 이후 키오스크 및 입실기 이용이 안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단종 및 A/S 기간 등이 경과 이슈로 저희측에서 기기를 회수해 되팔 수 없습니다.
    도움드릴 수 없는 점 죄송합니다. 번거로우시더라도 별도로 처분해주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