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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자 관리

사용자 등록

  • 사용자가 등록하는 방법과 관리자가 등록해주는 방법이 있습니다.
    사용자는 키오스크 또는 모바일앱에서 회원가입 버튼을 통해 회원 등록을 할 수 있습니다.
    관리자가 등록해주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관리자가 등록해주는 방법:
    관리자페이지>사용자관리>사용자관리>사용자 등록>사용자 정보 입력>등록
    * 사용자 정보 입력시 전화번호와 비밀번호는 '숫자'로만 입력해주셔야 하며, 비밀번호는 6자리로만 설정 가능합니다.

  • 통신사본인인증(유료/건당 비용 발생), 이름, 생년월일, 보호자 알림 휴대폰 번호, 성별, 지문, 얼굴 정보를 추가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지문과 얼굴 정보의 경우, 지문등록기 및 지문입실기 옵션을 구매한 센터에만 제공되고 있습니다.

  • 모바일 등으로 회원가입한 경우에 센터 사용자로 바로 추가되지 않습니다.
    해당 센터의 좌석, 시간패키지, 좌석, 사물함 구매 이후에 센터 사용자로 자동 등록되고 있습니다. 기간권의 경우에는 좌석등록 이력이 있어야 합니다.

    이용권 구매전, 센터사용자로 추가하고 싶으시다면 관리자페이지>사용자관리>센터사용자로 추가를 통해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 사용자의 정보 추가 입력/수정 방법:
    관리자페이지>사용자관리>사용자관리>사용자조회>사용자 옆의 '연필'모양 클릭해 정보 입력 및 수정>등록
    * 지문과 얼굴 정보는 키오스크를 통해서만 입력이 가능합니다.

  • 지문 등록/수정 방법:
    키오스크 로그인>지문재등록 버튼 클릭>지시에 맞추어 지문 스캔, 지문 재등록 후 스마트키 재발급을 해주셔야 원활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삭제를 희망하신 경우라면, 사용자 연락처와 삭제 희망 정보를 카카오톡으로 전달바랍니다.

  • 얼굴 등록/수정 방법:
    키오스크 로그인>얼굴재등록 버튼 클릭>지시에 맞추어 지문 스캔, 얼굴 재등록 후 스마트키 재발급을 해주셔야 원활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삭제를 희망하신 경우라면, 사용자 연락처와 삭제 희망 정보를 카카오톡으로 전달바랍니다.

사용자 관리

  • 사용자별 특이사항을 '사용자 메모' 기능을 통해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메모 등록 방법에는 2가지가 있으며, 아래 내용 참고바랍니다.

    방법1. 관리자페이지>사용자 관리>사용자 관리>사용자 조회>아이디 클릭>메모 추가
    방법2. 관리자페이지>사용자 관리>사용자 관리>사용자 메모 관리>센터사용자메모 등록>메모 추가

  • 특정 사용자에게 할인 등급을 부여해주고 싶다면 우선, 할인 등급을 등록해주셔야 합니다.

    할인 등급 등록 방법: 관리자페이지>센터관리>할인등급 관리>할인등급 추가>등급 명칭, 할인 내용 등 입력>등록

    사용자에게 할인 등급 부여 방법:
    관리자페이지>사용자관리>할인등급 사용자 관리>할인등급 사용자 추가>부여할 할인등급 선택>사용자 아이디 입력>계정 확인>등록

    사용자에게 할인 등급 잘못 부여한 경우: 관리자페이지>사용자관리>할인등급 사용자 관리>사용자 조회>선택>삭제

    *아쉽게도 요금제별 별도 할인은 적용할 수 없습니다.
    *할인내용 입력시, 소수점으로 할인은 안되며 이벤트 요금과 구분없이 중복될 수 있는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 아래 방법을 사용해 차단해주시면, 이용권 및 좌석 신규 구매 등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차단 방법:
    관리자페이지>사용자관리>블랙리스트 관리>센터블랙리스트등록

  • 센터관리자로 등록해주시면 가능합니다.

    센터관리자 등록 방법 :
    관리자페이지>센터관리>센터관리자 관리>하단의 '센터관리자로 등록' 선택>연락처 입력>계정확인>등록

  • 일별 상세내역은 확인이 어려우나, 사용자별 매출 총계 순위는 확인 가능합니다.

    사용자별 매출 TOP 통계 확인 방법:
    관리자페이지>통계>매출 TOP>사용자별 탭>기간 조회 후 내역 확인

  • 개별적으로는 확인이 가능합니다.

    사용자별 이용내역 확인 방법:
    관리자페이지>사용자관리>사용자관리>사용자조회>아이디 클릭>이용내역 확인

  • 사용자별 이용시간 TOP 통계 확인 방법:
    관리자페이지>통계>이용시간 TOP>사용자별 탭>기간 조회 후 내역 확인

기타 관리

  • 알림톡 발송내역 확인 방법:
    관리자페이지>로그>알림톡 발송내역>기간 및 사용자 조회>내용 클릭해 상세보기

  • 사용자 출입로그 확인방법:
    관리자페이지>로그>출입로그>기간 및 사용자 조회
    * 사용자가 QR 또는 지문 등으로 출입한 경우에만 내역이 기록되는 점 참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