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리하고 스마트
상품 판매 관리 서비스를 찾으시나요?
큐브 세일즈

언택트시대의 스마트한 상품 판매 관리!
국내 유일 배송이 가능한 키오스크 플랫폼을 만나보세요

세일즈큐브와 함께라면

스마트한 판매 환경, 부가 매출
발생
으로 수익 증대가 가능합니다.

세일즈큐브 제공 서비스

  • 아이콘 효율적인 운영

    비대면 상품 판매 환경 마련으로 효율적인 운영 가능

  • 아이콘 통합 관리자 시스템

    복잡한 고객 정보/매장/매출 관리를 간편하게

  • 아이콘 배송 상품 판매

    장소 제약의 한계를 벗어난 각종 상품 판매 가능

  • 아이콘 믿을 수 있는 안정성

    상시 전담 고객센터 운영으로 문제 즉각 대응 가능

세일즈큐브 도입 후 달라지는 점

차별화 된 매장 환경은 결국 매출 증가로 이어집니다.

기존 도입 후 관련 서비스
효율성 여러 종류의 관리 포인트 / 직접 관리 관리 포인트 일원화 및 디지털화 키오스크/자판기, 통합 주문 관리 앱
모바일 앱, 통합 관리자
매출 고객 응대 / 문제 발생 대비
매장 상주 또는 수시 방문 필요
무인 주문으로 불필요한 대면 응대 /
문제 처리 시간 단축
키오스크, 모바일 앱
편의성 제한된 매출 구조 / 외부로부터
방문 불가 요인 발생 시 타격
고객별 할인/문자 발송으로
재방문율 및 충성도 증가 기대
모바일 앱, 통합 관리자
차별화
(배송 주문)
현장 판매만으로는 부족한 매출 장소 제약 없이 다양한 상품 판매 가능 키오스크, 모바일 앱, 통합관리자
방문자 만족도 대면 시스템에 대한 피로감 /
낙후된 매장 환경 등 호감도 하락
빠르고 간편한 상품 판매 환경 마련으로
고객 선호도 및 만족도 향상
전 시스템
기존
효율성 여러 종류의 관리 포인트 / 직접 관리
매출 고객 응대 / 문제 발생 대비
매장 상주 또는 수시 방문 필요
편의성 제한된 매출 구조 / 외부로부터
방문 불가 요인 발생 시 타격
차별화
(배송 주문)
현장 판매만으로는 부족한 매출
방문자 만족도 대면 시스템에 대한 피로감 /
낙후된 매장 환경 등 호감도 하락
도입 후
효율성 관리 포인트 일원화 및 디지털화
매출 무인 주문으로 불필요한 대면 응대 /
문제 처리 시간 단축
편의성 고객별 할인/문자 발송으로
재방문율 및 충성도 증가 기대
차별화
(배송 주문)
장소 제약 없이 다양한 상품 판매 가능
방문자 만족도 빠르고 간편한 상품 판매 환경 마련으로
고객 선호도 및 만족도 향상
관련 서비스
효율성 키오스크/자판기, 통합 주문 관리 앱
모바일 앱, 통합 관리자
매출 키오스크, 모바일 앱
편의성 모바일 앱, 통합 관리자
차별화
(배송 주문)
키오스크, 모바일 앱, 통합관리자
방문자 만족도 전 시스템

주요 서비스 기능 소개

  • 아이콘 키오스크
    • 회원/비회원 가능
    • 상품 구매(현장/배송 수령)
    • 할인 쿠폰 적용
    • 알림톡/SMS 이용
  • 아이콘 통합 관리자 시스템
    • 통계 대시보드 제공
    • 매출 관리
    • 상품 관리
    • 자판기 관리
    • 센터/사용자 관리
    • 마케팅(할인/문자) 관리
    • 통계 관리
  • 아이콘 모바일앱
    • 키오스크와 동시 도입 가능
    • 가까운 매장 정보 제공
    • 현장 상품 미리 주문 가능
세일즈큐브는 이렇게 서비스 됩니다.

비대면 상품 판매 관리에 꼭 필요한 원스톱 구매 프로세스
세일즈큐브는 모두 가능합니다.

이미지 이미지
국내 유일 키오스크 ‘배송’ 주문 서비스

이젠 키오스크에서도 배송 상품 판매가 가능합니다.
오직 세일즈큐브에서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
이미지
아이콘

고객 편의를 위해
배송 주문 서비스를 제공해 보세요.

아이콘

이용객들은 고객님의 우수한 상품을
지인에게 선물
하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 앱 서비스는 기본

이제는 기본이자 필수가 된 모바일 앱 서비스
별도 이용료 없이 무료
로 이용 가능합니다.

아이콘 아이콘 * 모바일 앱 이용은 무료이며 이용여부는 고객님께서 선택 가능합니다.
서비스 구성별 이용 방법 [키오스크/DID/주방용 프린터/통합 주문 관리자 앱]

현장에서 상품을 제조하여 제공하는 매장이라면

관리자 영역
이용자 영역
옵션 제공 영역
  • 상품 등록 및 설정

    서비스 오픈 전 매장 정보, 상품 정보 등을 세팅

  • 구매

    고객이 키오스크/모바일 앱으로 이용하고자 하는 상품 및 수령 방법 선택 후 요금 결제

  • 주문 현황 관리

    주방용 프린터에서 주문서 출력 주문 접수에서 완료까지 주문 관리 앱으로 제조 상태 변경

  • 상품 현황 확인

    주문 현황 알림판에서 주문 상품 현황 확인

  • 상품 수령

    상품 수령

  • 현황 관리

    통합 관리자 시스템 또는 통합 주문 관리 앱으로 매출, 재고, 판매 현황 파악 가능

현장 판매 및 배송 서비스가 가능한 환경이라면

  • 상품 등록 및 설정

    서비스 오픈 전 매장 정보, 상품 정보 등을 세팅

  • 구매

    고객이 키오스크/모바일 앱으로 이용하고자 하는 상품 및 수령 방법 선택 후 요금 결제 * 현장 수령 선택 시 05 상품 수령으로 이동

  • 주문/발송 관리

    통합 관리자 시스템에서 신규 주문 확인 / 배송 정보 확인 후 상품 출고

  • 배송 현황 확인

    알림톡으로 주문 정보 및 배송 정보 발송

  • 제품 수령

    상품 수령

  • 현황 관리

    통합 관리자 시스템 또는 통합 주문 관리 앱으로 매출, 재고, 판매 현황 파악 가능

1회 및 1일 구매갯수 제한 가능
허가된 인원에게 무료배급 해야하는 환경
이라면

  • 상품 등록 및 설정

    서비스 오픈 전 매장 정보, 상품 정보 등을 세팅

  • 구매

    등록된 고객에 한하여 로그인후 물품 수령

  • 주문/발송 관리

    통합 관리자 시스템에서 신규 주문 확인/배송 정보 확인 후 상품 출고 혹은 현장 자판기 수령

  • 배급 현황 확인

    관리자페이지에서 실시간으로 재고 채워넣기 및 현황 파악

  • 제품 수령

    상품 수령

  • 현황 관리

    통합 관리자 시스템 또는 통합 주문 관리 앱으로 매출, 재고, 판매 현황 파악 가능

기기별 사양 [기타]
자판기
이미지
기본 스펙
  • 색상 :
    블랙
  • 크기 :
    (높이)1830/(넓이)1100/(깊이)875
특장점
  • 3가지(후크, 스파이럴, 벨트) 반출 시스템

  • 샌드위치, 샐러드 등 냉장식품 판매 가능

  • 상온/냉장 설정 가능(절전 효과)

이미지
기본 스펙
  • 색상 :
    블랙
  • 크기 :
    (높이)1830/(넓이)1215/(깊이)845
특장점
  • 선반 탈착이 용이하여 상품 로딩이 편리

  • 최대 7단, 63종류의 상품군 구성 가능

통합 주문 관리
프로그램(태블릿 전용)
이미지
기본 스펙
  • 약 11인치 안드로이드OS 기반 태블릿

특장점
  • 직관적인 주문 현황 확인 및 주문 상태 변경 가능
    *당사 사정에 따라 기기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DID(주문 현황판)
 
이미지
기본 스펙
  • 32인치 안드로이드OS 기반 태블릿

특장점
  • 중/대형 매장에 적합한 제품

  • 직관적인 주문 현황 확인
    *당사 사정에 따라 기기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주방용 프린터
 
이미지
기본 스펙
  • 색상 :
    블랙
  • 크기 :
    (높이)198/(넓이)145/(깊이)146
특장점
  • 서비스업 및 소매유통사에 적합한 제품

  • 최고 220mm/sec 인쇄 속도

  • 최고 25% 용지절감 가능

실제 이용 사례

세일즈큐브로 스마트한 매장 환경을 마련한 매장입니다.

  • 공주시 알밤센터 이미지
  • 영월 화석 박물관 이미지
  • 평*도식당 부*동점/서*점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