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 사업 관리를 보다 효율적이고 편리하게!
기존 키오스크의 상식을 다양한 서비스를 만나보세요
비용·시간 투자는 감소하고,
효율성과 쾌적함은 극대화됩니다.
업계 유일 상시 전담 고객센터로 문제 발생 시 대응 가능
무인 결제 시스템을 통해
번거롭고 불편했던 대면 업무 중단
복잡한 고객 정보·매장·매출 관리를 한사이트에서 간편하게
매장 내 문제 발생 시 직접 방문 없이 원격으로 시스템 제어 가능
지금까지 비효율적이고 불편하게 매장을 운영 하셨다면
체계적이고 편리하게 운영이 가능합니다.
여러 종류의 관리 포인트 / 직접 관리
고객 응대 / 문제 발생 대비
매장 상주 또는 수시 방문 필요
신규 고객 관리 소홀 / 충성 고객 이탈로
매출 타격 발생
추가 매출 상품 없음 / 별도 판매 상품 있으나
관리 어려움
불필요한 대면 응대 / 고전적인 매장 이미지 등
호감도 하락
관리 포인트 일원화 및 디지털화
원격 시스템으로 업무 처리 시간 단축
즉시 문제 해결 가능
고격별 할인/문자 발송으로 재방물율 및
충성도 증가 기대
키오스크에서 각종 상품 판매 가능
(간식류, 온라인 콘텐츠, 주변 매장 할인 쿠폰 등)
쾌적한 매장 이용 환경 마련으로
고객 선호도 및 만족도 향상
키오스크, 모바일 앱, 통합관리자
키오스크, 모바일 앱, 원격 기기 제어
통합관리자
키오스크, 통합관리자
전 시스템
공간 관리 사업에 꼭 필요한
무인 서비스와 원격 제어 기능,
스페이스큐브는 모두 가능합니다.
기존 키오스크의 상식을 깬
각종 상품을 구매/제공할 수 있는 기능,
오직 스페이스큐브에서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족보닷컴과의 제휴 등 다양한 서비스와의 제휴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복합기 이용 포인트 등 매장 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구매권을 판매할 수 있습니다.
과자, 음료, 간편식류 등
다양한 실물 상품을 판매할 수 있습니다.
근처 카페 할인권 등 주변 매장과 제휴하여 할인 쿠폰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제는 기본이자 필수가 된 모바일 앱 서비스
별도 이용료 없이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키오스크, 입실기, 통합관리자 시스템을 기본 패키지로 제공합니다.
서비스 오픈 전 센터 정보,
이용권 정보 등을 세팅
고객이 키오스크/모바일 앱으로 이용하고자 하는 좌석/공간을 선택하고 요금 결제
고객의 휴대폰으로
출입용 스마트키를 발급
입실기에 스마트키(QR코드)
인식 후 출입문을 오픈
구매 내역에 따라
좌석/공간을 이용
보호자에게 출입 내역 전송 기능
이용 시 알림이 발송
관리자 시스템을 통해 매장 현황을 파악 가능하며, 문제 발생 시 원격 제어 기능으로 신속히 해결 가능
스마트하게 출입 관리 가능한 가성비 좋은 제품
유효한 스마트키(QR)로만 출입 가능
미운영 시간 출입 통제 가능
스마트하게 출입 관리 가능한 가성비 좋은 제품
유효한 스마트키(QR)로만 출입 가능
미운영 시간 출입 통제 가능
스마트하게 출입 관리 가능한 제품
유효한 스마트키(QR) 및 지문으로만 출입 가능
미운영 시간 출입 통제 가능
스마트하게 출입 관리 가능한 제품
유효한 스마트키(QR)로만 및 지문으로만 출입 가능
미운영 시간 출입 통제 가능
비밀번호 없이 유효한 QR코드로 사물함 개폐
원격 관리 가능
고객 이용 종료 시 전등을 직접 꺼야하는 번거로움 최소화
무선 제어로 인한 다양한 설치 환경에 대응 가능 매장의 스마트한 분위기 조성